에이치플러스 양지병원

H PLUS 양지병원 HI
H
Hope, Humanity, Healing 으로 "환자들과 세상에 희망을 주고 인간존중의 따뜻한 마음으로 치유한다"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.
PLUS
"더한다, 함께한다, 더 나은 것을 추구한다"는 의미로 1976년부터 이어온 양지병원의 역사를 넘어 새로운 에이치플러스 양지병원으로 거듭나겠습니다.

HI Color 패션스칼렛 (Passion Scarlet)
-
H+ 양지병원 HI(Hospital Identity) 컬러인 패션스칼렛 (Passion Scarlet)은 병원의 심볼마크, 로고와 함께 병원의 아이덴티티를 구성하는 대표 컬러 브랜드로, H+ 양지병원의 열정과 따뜻함, 그리고 혁신의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기능을 수행합니다.
`스칼렛 (Scarlet)` 은 따뜻하고 건강한 혈액을 상징하며 인간 존중의 따뜻한 마음으로 세상을 치유하고 보다 건강하게 한다는 병원의 염원을 반영합니다.
`패션(Passion)` 은 직원 환자, 사회를 행복하게 하는 대한민국 최고 혁신병원을 이루자는 병원비전과 함께 성과와 자신감 그리고 열정적인 마음을 뜻하며 앞선의학으로 환자와 세상에 희망을 주고 나눔과 배려로 사랑을 실천하는 H+ 양지병원 임직원들의 열망을 담았습니다.
① 열정: 직원, 환자, 사회 모두에게 신뢰 받는 병원이 되고자 하는 마음과 건강한 사회를 향한 끊임없는 열정을 뜻합니다.② 따뜻함: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따뜻한 사랑의 인술을 실천하는 의지를 뜻합니다.
③ 혁신: 누구도 가지 않은 길을 개척하고 변화를 두려워 하지 않는 미래지향적, 선도적, 창의적인 자세를 뜻하며 최적의 의료를 제공하는 병원, 변화 / 발전하는 병원, 직원 /환자 모두가 주인인 혁신병원의 의지를 담았습니다.